스타패션 | 2017-08-14 |
이동건♥조윤희, 첫 동반 나들이! 로맨틱 부부의 우아한 블랙 커플룩
'다미아니' 부티크 매장 방문... 블랙 포멀룩으로 세련된 분위기 연출 '시선 싹쓸이'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임신 소식을 알린 후 첫 공식석상에 동반 참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이동건과 조윤희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 부티크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했다.
특히 이날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포멀한 올블랙 커플룩으로 등장, 드라마 한 장면 같은 비주얼을 선사했다. 이동건은 심플한 그레이 티셔츠에 슬림핏 블랙 슈트와 트렌디한 블랙 태슬 로퍼를 매치해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조윤희는 가녀린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오프숄더 롱 원피스로 아름다운 D라인을 드러냈으며,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더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또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행사 내내 손을 꼭 잡고 다정한 면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한 다양한 예물 및 주얼리들을 관심있게 둘러보며 결혼식을 앞둔 화기애애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월 종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지난 5월 2세 임신과 혼인신고 소식을 알린 바 있으며 tvN '신혼일기 시즌2'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다미아니>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