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8-14 |
핏플랍, 모던한 디자인의 'F-Sporty 미러 토 스니커즈' 출시
LF, 심플 모던한 디자인에 미러 토 디테일의 유니크한 스니커즈 스타일 선보여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F-Sporty 미러 토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핏플랍의 'F-Sporty 미러 토 스니커즈'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광택감이 돋보이는 미러 토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선사한다.
발 아치에 꼭 맞는 심리스(seamless) 굴곡과 발 밑 압력을 분산시켜주는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미국 족부의학회에서 인증 받은 제품이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F-Sporty 미러 토 스니커즈'는 데님 팬츠나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해 세련된 가을 데일리 룩을 완성하거나,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한편 모던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핏플랍의 'F-Sporty 미러 토 스니커즈'는 전국 유명 백화점 핏플랍 매장, 라움에디션 매장, LF몰(www.lfmall.co.kr), 핏플랍 공식 홈페이지(www.fitflop.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핏플랍>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