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8-14 |
'원조 방부제 비주얼' 임수정, 가을을 부르는 청순 여신의 다채로운 매력
쿠론, 'The Real Me' 컨셉으로 임수정의 내추럴한 매력 강조한 가을 화보 공개
배우 임수정이 청순한 가을 여신의 자태를 드러냈다.
임수정은 14일 패션매거진 '엘르(ELLE)'를 통해 패션 잡화 브랜드 「쿠론(COURONNE)」 의 2017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The Real Me'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임수정은 배우이기 전에 '여자 임수정'으로서 가장 자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임수정은 아이보리 컬러의 핀스트라이프 니트와 화이트 와이드 팬츠에 앞코가 뾰족한 블랙 슈즈,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스퀘어 백을 매치해 페미닌한 감성이 더해진 매니시룩을 선보였다.
또 트렌디한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고, 스웨터를 활용한 아이보리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에 레드 컬러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특히 여기에 임수정의 청순한 매력뿐만 아니라 몽환적인 눈빛, 맑은 미소 등이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으며, 보다 더 많은 화보는 '엘르'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수정은 김종관 감독의 영화 '더 테이블'에 특별 출연해 오는 24일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엘르>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