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11 |
[패션엔 포토] 선미-리지-예린-미나, 햇살받은 아이돌 스타의 생기발랄 출근룩
'해피투게더 스타골든벨' 녹화...유재석·엄현경·이엘리야 등 산뜻한 여름패션으로 출격!
'해피투게더' 출근길에 오른 아이돌 스타들이 산뜻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1일 오전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 스타골든벨 특집' 녹화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MC 유재석과 엄현경, 그리고 가수 선미, 리지, '여자친구' 예린, '구구단' 미나, '스누퍼' 우성, 배우 이엘리야 등 아이돌 멤버부터 배우까지 대거 등장했다.
몸매종결자 선미는 걸크러시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출근길에 나타났다. 시스루 니트 탑과 편안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 앵클부츠를 착용해 그레이톤의 섹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리지는 깜찍한 헤어와 함께 러플장식의 화이트 탑과 부츠컷 팬츠, 레드 포인트 힐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룩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예린과 미나는 청순하면서도 시원한 스타일링으로 각선미를 뽐냈다. 예린은 프릴 장식의 귀여운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미나는 뷔스티에와 핫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누퍼' 우성은 화이트 셔츠와 브라운 컬러의 팬츠로 베이직한 출근길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헤어로 등장했다.
또 배우 엄현경과 이엘리야, 그리고 유재석은 티셔츠를 활용한 심플한 출근룩을 선보였다. 엄현경은 블랙앤화이트 패션으로 깔끔하게, 이엘리야는 핑크컬러의 페미닌한 뷔스티에 원피스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한편, 해피투게더 스타골든벨 특집에는 엑소 카이, 샤이니 태민, 사무엘, 우주소녀 다영, 이희진, 최현우, 김연자, 정다혜, 박준규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