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10 |
[패션엔 포토] 김희선-이희진-최윤소, 품위있는 그녀들의 행사 나들이!
정다혜·오연아 등 '랑콤' 행사에 참석한 여배우들의 품위 넘치는 포멀룩 '시선 집중'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이하 품위녀)'에 출연중인 여배우들 김희선-이희진-최윤소-정다혜-오연아가 한자리에 뭉쳤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뷰티 브랜드 「랑콤」 '오늘부터 1일' 팝업스토어 오픈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김희선을 비롯한 이희진, 최윤소, 정다혜, 오연아가 참석해 품위 넘치는 자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랑콤」의 뮤즈 김희선은 네이비톤 니트와 롱 랩스커트에 블랙 스틸레토힐을 매치해 우아한 포멀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줘 섹시미까지 가미하며 매혹적인 여배우의 위엄을 드러냈다.
'품위녀' 명품 조연으로 활약 중인 이희진-최윤소-정다혜-오연아의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원조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은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가녀린 쇄골라인을 뽐냈으며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블루톤 부츠컷 슬랙스를 코디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윤소는 독특하면서 화려한 패턴 원피스로 우아하게, 정다혜는 우아한 블루톤 보우타이 실크 블라우스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오연아는 네이비톤으로 맞춘 모노크롬룩으로 단아한 오피스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이들이 출연중인 드라마 '품위녀'는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