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10 |
[패션엔 포토] 티파니-찬미-임수향, 섹시한듯 청순하게 '물오른 성숙미'
이엘·박은지 등...'랑콤' 행사 참석한 스타들의 폭염에 맞서는 시원한 블루패션
소녀시대 티파니, AOA 찬미, 배우 임수향, 이엘, 방송인 박은지가 섹시한 듯 청순한 여름 패션을 뽐냈다.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뷰티 브랜드 「랑콤」 행사에 참석한 그녀들이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블루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름밤을 밝혔다.
특히 소녀시대 티파니의 도발적인 여름 패션에 시선이 집중됐다. 그녀는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슬립 원피스에 포인트 레드립과 킬힐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AOA 찬미 역시 각선미를 드러내는 반짝이는 미니 스커트와 화이트 블라우스를 착용해 섹시미를 강조했다.
또 임수향은 내추럴한 루즈핏의 셔츠와 차분한 블루컬러의 팬츠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여배우 포스를 발산했다.
이엘과 박은지는 어깨를 드러낸 시원한 여름패션을 연출했다. 이엘은 진주 장식이 페미닌한 민소매 탑과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롱 스커트를 착용해 남다른 센스를 뽐냈으며, 박은지는 네이비 컬러의 오프숄더와 메탈릭한 롱 스커트로 섹시함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랑콤」의 뮤즈 김희선을 비롯해 배우 성훈, 김지훈, 김산호, 정다혜, 최윤소, 오연아, 이희진, 모델 주원대, 한지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