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8-09 |
남성 커머스몰 '루이스클럽' 올겨울 아우터 신상 예약 판매 시행
롱 트렌치 코트, 스트라이프 트러커 재킷 2개 아이템... 16일까지 20% 할인 판매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콘텐츠 커머스몰 '루이스클럽(LOUIS CLUB)'이 2017 F/W 아우터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F/W 아우터 사전 예약판매 제품은 시즌 아이템인 ‘롱 트렌치 코트’와 ‘스프라이트 트러커 재킷’이다.
가을 시즌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롱 트렌치 코트’는 레이온 소재에 기존 트렌치 코트보다 긴 기장감의 루즈핏 실루엣을 적용하고 디테일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트라이프 트러커 재킷’은 데님 소재 대신 면,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형태감을 살려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적합하다.
사전 예약판매는 오는 16일까지 루이스클럽 콘텐츠 커머스몰에서 진행되며, 예약 시 최대 20%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피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신사동 가로수길 루이스클럽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구매한 제품은 31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한편, 루이스클럽 2017 F/W 시즌 테마는 'YOUTH PROJECT'로, 어린 시절 서툴고 순수했던 청춘과 현재가 교차되는 순간에 집중해 다양한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이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