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08 |
[패션엔 포토] 박서준-강하늘-박보검-이현우, 블랙으로 뭉친 '비주얼 깡패들'
고경표·안재홍·최우식·주우재·이동휘·이광수...'청년경찰' 시사회 참석한 대세남들의 외출룩
영화 '청년경찰' VIP 시사회가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시사회에는 영화의 주역 박서준, 강하늘을 비롯해 박보검, 이현우, 고경표, 안재홍, 최우식, 주우재, 이동휘, 이광수 등 요즘 대세남들이 한자리에 총 집합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대세남들의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블랙 스타일링에 시선이 집중됐다.
박서준은 레터링 문구가 돋보이는 올블랙 수트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강하늘은 짙은 카키빛이 감도는 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심플한 시사회 패션을 완성하며 등장했다.
닮은 꼴로 유명한 박보검과 이현우는 셔츠를 활용한 패션으로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발산했다. 박보검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로, 이현우는 패턴이 들어간 블랙 셔츠와 데님으로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최근 종영한 '쌈마이웨이' 박서준을 응원하기 위해 온 최우식과 안재홍은 오버핏의 박시한 티셔츠와 팬츠로 편안한 올블랙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고경표는 헨리넥 화이트 셔츠로 캐주얼한 여름 패션을, 이동휘는 화이트 셔츠에 트랙팬츠를 믹스매치해 남다른 센스를 발휘했다. 이외에도 주우재 역시 심플한 올블랙 패션을, 광수는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슬랙스로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했다.
한편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영화로 오는 9일 개봉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