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07 |
[패션엔 포토] 김재중-유이-정혜성-바로, 꽃미모 폭발하는 4색 케미!
KBS2 드라마 '맨홀' 제작발표회...연기돌들의 개성 넘치는 섬머 스타일링 '시선 집중'
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기돌 김재중과 유이의 코믹 변신이 기대되는 '맨홀'의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김재중, 유이를 비롯해 정혜성, B1A4 바로 등이 참석해 자지를 빛냈으며, 이날 스타들의 개성만점 시원한 섬머룩 스타일링에 시선이 집중됐다.
오랫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재중은 깔끔한 댄디룩과 함께 여전한 꽃미모를 자랑했다. 레이어드 스타일의 베이지 재킷과 흰티, 슬랙스 등을 심플하게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어필했다.
유이는 뒤가 트여진 과감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화이트&블루 컬러 조합의 원피스가 청량한 분위기를 업시켰다.
또한 정혜성은 잔잔한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수트 패션과 처피뱅 헤어로 시크한 매력 뽐냈으며, 바로는 큼지막한 플라워 프린트의 티셔츠로 화사한 섬머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 '맨홀'은 하늘이 내린 백수 봉필(김재중)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시간여행을 그린 타임슬립 코믹물로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