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04 |
[패션엔 포토] 진구-이현우-김재경-지민, 불타는 목요일 홍대 패션왕들
나이키 조던 홍대 오픈 기념 행사...셀럽들의 개성 넘치는 스트릿 패션 '시선 올킬'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동교동 조던 브랜드 컨셉 매장 '조던 홍대' 에서 오픈 기념 행사 'WE ARE JORDAN NIGHT'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진구, 이현우, 가수 겸 배우 양동근, 가수 김재경, AOA 지민, 래퍼 키썸, B.A.P 영재-젤로-종업 등이 참석해 조던 운동화를 활용한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홍대의 밤을 밝혔다.
진구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채색 패션을 연출했다. 레터링 티셔츠, 화이트 팬츠에 내추럴한 블랙 롱 재킷과 볼캡을 매치한 그는 한쪽 주머니에 손을 꽂아 넣는 여유있는 포즈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셔츠를 완벽 소화한 이현우는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와 블루 포인트 스니커즈를 선택해 청량감 넘치는 캐주얼 패션을 완성, 홍대 여심을 싹쓸이했으며 캡 모자를 거꾸로 착용해 한층 더 '개구쟁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 양동근은 스웨그 넘치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재경은 블랙 롱 티셔츠와 바이올렛 컬러의 유니크한 프릴 스커트, 블랙 스니커즈를 코디해 믹스매치 스타일링의 진수를 선보였으며 우아한 미소를 더해 설렘을 유발했다.
처피뱅 헤어가 매력적인 지민은 타탄 체크 패턴 미니 스커트와 독특한 크롭 티셔츠로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했으며, 키썸은 맨투맨 티셔츠와 데님 숏팬츠로 스포티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8월 중 컴백 예정인 B.A.P의 영재-젤로-종업은 블랙&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심플하면서 트렌디한 남친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새롭게 문을 여는 '조던 홍대'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것으로, 조던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