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7-08-03 |
펜필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유통 확대 시동 건다
아이올리, 7일 신세계 강남점 이어 8월중 롯데 잠실점, 부산본점, 현대 중동점, 디큐브점 추가 오픈 등 볼륨화 착수
아이올리( 대표:최윤준)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PENFIEL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통 확대 작업에 나선다.
'펜필드'는 1975년 미국에서 탄생한 헤리티지(Heritage)와 기능(Function), 패션(Fashion), 컨템포러리 감성이 결합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8일 신세계 강남점 아웃도어 조닝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 신세계 강남점에 이어 8일 현대 중동점, 롯데 부산본점에 매장 오픈이 이루어지며 현대 디큐브점, 롯데 잠실점 등 10여개의 백화점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국내시장에 런칭된 ‘펜필드’는 어번 스트릿 감성의 남성 캐주얼로 전개되어 왔으나 올해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아웃도어로 인지도가 높다는 점을 감안,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컨셉과 조닝 변경을 단행해왔다.
이에따라 '펜필드'는 백화점과 대리점 유통을 동시에 공략, 올 연말까지 백화점과 대리점 포함 20~25개 매장을 확보하고 내년 최대 80개점으로 빠른 볼륨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펜필드'는 이번 아웃도어 브랜드로 컨셉과 조닝 재조정을 기념해 올 추동 다운 제품 선판매, 신상품 할인,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 강남점 오픈 첫 주말인 8월11일~13일에는 하루 2회(14시, 18시) 선착순 100명에게 티셔츠를 1천원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또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기프트 박스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내 선판매 다운 제품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에어넥 후디(AIR NECK HOODY)’ 는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 주입형 목배게와 일체형 수면 안대가 내장되어 있는 기능성 릴렉싱 웨어로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이색 아이템으로 구매 만족도를 극대화시셨다.
한편 아이올리는 현재 여성복 브랜드로 에고이스트, 메종드 맥긴, 플라스틱아일랜드(플라스틱아일랜드스토리), 직수입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회사 랩코리아를 통해 랩(의류, 액세서리, 코스메틱 등), 수출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라라폭스 등 8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