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7-08-01

크롬 하츠, 입술 모양 '촘퍼 선글라스' 한정판 출시

예술가 ‘매트 디지아코모’ 디자인, 전세계 500개 이하 소량 판매 리미티드 에디션


 


주얼리 브랜드 크롬 하츠(Chrome Hearts)가 입술 모양의 촘퍼(Chomper) 선글라스를 이달 한정 출시한다.

 

아티스트 매트 디지아코모(Matt DiGiacomo)와 협업으로 탄생한 촘퍼 선글라스는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크롬 하츠만의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분위기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매트 디지아코모는 특유의 입술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예술가로, 그간 크롬 하츠의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위트 넘치는 제품들을 선보여왔으며 피트 펑크 오프스프링(Pete Punk Offspring)’ 컬렉션을 통해 독특한 일러스트가 접목된 가죽 재킷, 스니커즈, 티셔츠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촘퍼 선글라스 컬렉션은 매트 디지아코모의 유명한 입술 디자인을 처음으로 아이웨어에 접목시킨 아이템이다.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된 렌즈에 치아를 드러내며 웃는 형상을 직접 그려 넣는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렌즈는 독일의 유명 렌즈 기업인 칼 자이스(Carl Zeiss)의 최상급 제품을 사용했으며, 렌즈 자체에 다섯 겹의 반사 방지 코팅을 입혀 눈부심이나 빛 반사 없이 착용감을 편안하게 했다.

 

또한 렌즈 표면의 스크래치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력한 고강도 표면 코팅을 입혔으며, 크롬 하츠의 독자적인 커스텀 24K 골드 미러 코팅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독특한 촘퍼 디자인의 렌즈 프레임은 최대의 광택효과를 위해 72시간 이상의 연마과정을 거친 일본산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모두 수작업으로 완성됐으며, 레드, 핑크, 화이트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크롬 하츠 청담 전문점 혹은 신세계 본점 크롬 하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jionn@fashi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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