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7-31 |
[그 옷 어디꺼] 지창욱-박보검, 대세남들이 선택한 멋스러운 슈트 어디꺼?
산드로 옴므, 컨템포러리 감성의 무심한 듯 시크한 네이비 슈트 화제 '여심 강탈'
배우 지창욱과 박보검이 완벽한 슈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창욱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름특집 3부 '울트라 초특급 능력자 특집' 게스트로 출연, 이적의 '레인'을 부르면서 등장해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본인이 직접 부른 '네가 좋은 101가지 이유'도 감미로운 느낌으로 소화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또한 이날 지창욱의 조각같은 비주얼과 댄디한 무드의 슈트룩은 현장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창욱은 화이트 탑에 깔끔한 네이비톤 투버튼 재킷과 슬랙스를 매치했으며 여기에 블랙 로퍼를 착용해 심플한 멋을 자아냈다.
↑사진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대세남 배우 박보검 또한 지난 20일 진행된 영화 '군함도' VIP 시사회에서 지창욱과 같은 슈트를 레터링 티셔츠와 화이트 스니커즈에 코디해 캐주얼하면서도 훈훈한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지창욱-박보검이 선택한 슈트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옴므(Sandro Homme)」 제품으로 폭이 다소 좁은 심플한 라펠과 칼라가 모던하면서도 엣지를 더해준다. 이에 브랜드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여 셀럽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지창욱은 8월 14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박보검은 최근 화보 촬영과 팬사인회 등 일정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 지창욱-박보검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지창욱-박보검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슬랙스,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