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7-31 |
뇌섹남 하석진, 컨설턴트-선생님-디자이너로 변신한 팔색조 매력
인테리어와 패션을 접목한 직업군별 독특한 화보...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강탈'
'뇌섹남' 배우 하석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또 한번 여심을 훔쳤다. 패션 매거진 '럭셔리'는 하석진과 함께, 기존 패션 화보와 달리 인테리어와 패션을 접목한 독특한 화보를 31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하석진은 뇌섹남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타입의 스탠딩 책상과 각 컨셉과 어울리는 스타일링, 눈빛, 포즈 등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석진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톤 베스트와 슬랙스로 클래식한 슈트룩을 선보였으며 서류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이지적인 컨설턴트 컨셉을 연출했다. 또 화이트 팬츠와 체크 패턴 셔츠에 블루톤 가디건을 어깨에 살짝 두른 하석진은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선생님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 컨셉에 맞게 화려한 패턴의 레드 슈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다양한 직업군의 컨셉에 완벽히 동화되어 뇌섹남 이미지의 깔끔하고 스마트한 분위기부터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까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수 있었던 화보 촬영이었다는 평이다.
한편 하석진은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럭셔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