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7-31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알렉산더 왕 시즌 2, 제1탄 드디어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알렉산더 왕 시즌 2' 제1탄이 전격 공개되었다. 알렉산더 왕과 아다다스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은 도심 속 자전거 퀵 서비스 배달부의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사이클링과 레이브 문화를 융합시켜 주목받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알렉산더 왕 시즌 2(Adidas Originals X Alexander Wang Season 2)' 제 1탄 제품이 공개되었다. 레이브 문화와 사이클링에서 영감을 받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알렉산더 왕 시즌 2'는 지난 7월 29일(현지 시간) 유명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가 촬영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전화번호와 배달앱을 이용한 자전거 퀵서비스로 상품을 배달하는 독특한 판매 방식을 공지했다.
총 27개의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구성된 시즌 2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8월 5일 토요일부터 온라인과 지정된 일부 아이다스 매장, 알렉산더 왕 플래스십 매장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에 판매될 예정이다.
알렉산더 왕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첫번째 컬렉션이 축구 운동복과 해적판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데 반해 이번에 공개된 두번째 콜리보레이션은 도심 속 자전거 퀵 서비스 배달부의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사이클링과 레이브 문화를 융합시켜 주목을 받았다.
'알트 디멘션(Alt Dimension)'과 같은 그래픽과 문구는 90년대의 클럽 전단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장식적인 슬림 핏의 사이클링 온시, 저지 탑, 스니커즈, 피트되는 짧은 반바지와 레깅스가 네온 오렌지, 옐로, 블랙 컬러로 선보였다.
후드 티와 운동복 바지는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표백한 블리치드 프렌티 테리(니트 조직의 고리가 길게 나와있는 원단)로 만들어 스트리트를 넘어 클럽용 스웨트셔츠라는 새로운 컨셉을 선보였다.
특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알렉산더 왕 시즌 2의 제1탄 아이템 중에는 'AW Hike Lo'라고 불리는 새로운 신발 스타일이 주목을 끌었다. 이 로우-탑 스니커즈는 스웨이드 어퍼와 아디다스 부스트 다듬질의 몰딩된 가죽 밑창이 결합된 것으로 실리콘 도트는 브랜드의 상징인 3줄 무늬 모티브로 구성되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