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7-27 |
태양, 민효린도 반한 스웩 넘치는 공항패션 '간지 폭발'
'FENDI x YOUNG BAE' 런칭 행사 참석 차 홍콩으로 출국...개성 넘치는 패션 눈길
백발에 가까운 파격적 금발로 변신한 가수 태양의 모습이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됐다.
27일 오전 태양은 'FENDI x YOUNG BAE'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런칭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태양은 경쾌한 패턴이 돋보이는 브라운톤 오픈 카라 셔츠와 데님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데이지 꽃 장식 블랙 백팩을 어깨 한쪽에 걸쳐 스웩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 백팩은 태양과 「펜디」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캡슐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태양은 상의와 색을 맞춘 듯한 스니커즈,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더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으며 옷깃 사이로 보이는 가슴 타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양은 올 하반기 3년만에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그는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오는 8월 26-27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WHITE NIGHT'까지 계획하고 있어 역대급 컴백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 제공: 펜디>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