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7-24 |
최태준, 여심 사로잡는 부드러운 눈빛 카리스마 '눈호강 비주얼'
뷰티쁠, 자연스러움 강조한 최태준의 담백한 스타일링 화보 및 인터뷰 공개
최근 종영한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은혁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최태준이 뷰티매거진 '뷰티쁠' 8월호 커버맨으로 등장, 담백하면서도 훈훈한 매력을 자아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최태준은 셔츠와 니트에 핀 도트 무늬 재킷을 레이어드 했으며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그는 버건디 톤의 목폴라 티셔츠로 담백한 모던룩을 완성하거나 블랙 바인딩 장식이 들어간 트렌디한 화이트 셔츠를 멋스럽게 소화해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태준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첫 공식 인터뷰를 통해 "한번 어떤 마음을 갖게 되면 우정이 됐든 사랑이 됐든, 그 마음에 대해서는 거짓된 행동은 하지 않으려고 해요. 연을 쉽게 맺어서는 안되지만 그 사람이 내 사람이다 싶으면 아낌없이 주려고 노력하죠" 라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또 그는 "평소 좋아하는 작품은 몇 번씩이고 계속해서 돌려봐요. 보면 볼수록 새로운 장면을 찾을 수 있잖아요. 그 작품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궁금해서 댓글도 찾아봐요. 나랑 똑같이 생각하는 사람들을 보면 신기하고, 남들이 몰랐던 부분을 내 스스로 찾았을 땐 통쾌하기도 해요" 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드러냈다.
한편 유쾌한 여운이 남는 최태준의 인터뷰 및 화보는 '뷰티쁠'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뷰티쁠>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