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7-13 |
아식스타이거x포스, 유스컬처 트렌드 운동화 '포스' 출시
헤리티지 '젤라이트 3'에 기하학적 디자인, 밤을 연상시키는 색감의 밑창 특징
스트리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와 베이징 컬쳐 스타일의 중심인 스니커즈 편집숍 '포스' 갤러리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포스 갤러리의 입점 1주년 축하와 함께 '아식스타이거x포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포스'가 공개됐다. '포스'는 힙스터들에게 사랑받는 블랙&화이트의 컬러가 주는 쿨함과 개성강한 유스컬쳐 트렌드를 동시에 지닌 새로운 힙스터리즘 감성 운동화이다.
「아식스타이거」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 '젤-라이트 3'에 기하학적인 디자인과 가죽 소재가 주는 정제된 질감이 돋보인다. 특히 유니크한 색감에 밤을 연상시키는 밑창이 특징이다. 독특한 반투명 고무 밑창은 갤러리의 주요 테마인 별모양 패턴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청량한 여름 컬러, 화려한 패턴 등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에 광택 있는 가죽 소재가 더해져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준다. 이는 개성강한 패턴이 돋보이는 언더그라운드 스타일에 「아식스타이거」 만의 차별화된 유스컬쳐 감각을 보여준다.
두 브랜드의 제품은 오는 15일, 가로수길 아식스타이거 매장과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출시된다.
<사진 제공 : 아식스타이거>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