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7-11 |
[패션엔 포토] 박시후-이상우-솔비, 비오는 날엔 시원한 블루톤 패션
박수홍-이유애린- 문현아-송해나-김진경-이혜정, 대세 스타들의 핫 섬머 스타일링 주목
선글라스 브랜드 「아또르(ATOR)」 포토콜 행사가 7월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더 스트릿에서 펼쳐졌다.
이날 박시후, 이상우, 박수홍, 솔비, 이유애린, 문현아, 송해나, 김진경, 이혜정 등이 참석해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블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스타들은 다양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편안한 옷차림을 한층 더 멋스럽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박시후는 네이비와 그레이 배색 셔츠와 데님 팬츠로 훈훈한 캐주얼룩을 연출했으며, 새신랑 이상우는 짙은 네이비 셔츠와 그레이 슬랙스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상남자 포스를 풍겼다.
솔비는 블루 컬러의 롱 원피스와 그레이 재킷, 여기에 화사한 그린컬러의 팬츠를 레이어드해 더위를 잊은 듯한 독특한 하이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수홍은 화이트 재킷과 데님 팬츠, 여기에 레드 포인트 스니커즈로 편안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자아냈다.
또 여자 모델 3인방 송해나, 이혜정, 김진경은 체크 패턴의 롱 스커트, 스트라이프 셔츠 등 트렌디하고 시원한 블루 컬러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모델핏을 자랑했으며, 전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과 문현아는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룩으로 등장했다.
이외에도 아나운서 한석준은 네이트 재킷과 화이트 팬츠, 그리고 옐로우 넥타이로 댄디룩을 완성해 한껏 멋을 냈으며, 주영훈-이윤미 가족은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상큼한 여름 나들이 룩을 연출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