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7-10 |
셀럽들이 무더위에 대처하는 자세, '크롭탑'으로 더욱 핫하게!
윤아-슬기-이태임-제시 등 패셔니스타들의 여름 시즌 필수템 '크롭탑' 연출법
매끈한 몸을 자랑하기 딱 좋은 노출의 계절을 맞아, 패셔니스타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크롭탑'에 대한 셀럽들의 사랑이 뜨겁다.
크롭탑은 어깨와 횡경막 등을 노출하는 과감한 스타일로 섹시미와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동시에 멋진 복근으로 대중의 시선을 한번에 집중시키기 좋다. 여기에 한층 올라간 하이웨이스트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다는 사실!
요즘은 애슬레저 트렌드로 운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올해는 연예인들 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스트리트 룩으로도 자주 볼 수 있는 건강미과 섹시미의 대표 아이템으로 정착했다. 무더위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가장 핫한 아이템 '크롭탑'으로 더욱 시원하고 파격적인 여름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크롭탑으로 청순한 데일리룩부터 우아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오피스룩까지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들의 일상을 들여다보자!
▶ 윤아-슬기, 반전의 청순미 가득한 크롭탑!
평소 청순의 대명사로 알려진 소녀시대 윤아가 횡경막과 어깨라인을 드러낸 크롭탑으로 큐티섹시룩을 완성해 반전매력을 뽐냈다. 지난달「샤넬」 전시 행사에 참석한 윤아는 트위트 소재의 탑과 레터링 문구가 돋보이는 데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통통튀는 섹시함을 발산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최근 KBS2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화려한 무대의상과 달리 내추럴한 사복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슬기는 스키니진에 상큼한 옐로우 컬러 크롭탑과 데님 스키니진으로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 제시-아이린, 크롭탑은 역시 섹시해야 제맛!
최근 한 행사에서 제시는 붕대를 감은 듯한 탱크톱을 입고 등장, 남다른 볼륨감으로 모든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돋보이게 한 화이트 탱크톱과 함께 슬릿 디테일의 부츠컷 팬츠, 벨벳 하이힐 등으로 섹시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 「샤넬」 전시 행사에서 모델 아이린은 블랙 크롭탑과 메탈릭한 골드 팬츠로 복근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블랙 숏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 더욱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이태임-송지효, 우아한 매력으로 오피스룩까지!
최근 혹독한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은 이태임은 JTBC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제작발표회에서 타이트한 화이트 컬러 크롭 티셔츠를 착용해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단아한 베이지 컬러 린넨 와이드 팬츠로 마네킹 같은 완벽한 비율을 뽐냈다
.
송지효는 지난달 열린 팬사인회 자리에서 모던한 블랙&화이트 크롭탑 패션을 선보였다. 미니멀한 화이트 크롭 티셔츠와 유니크한 롱 랩스커트를 매치했으며 여기에 오픈토 앵클 스트랩 슈즈와 매력적인 레드립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