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7-07 |
에밀리오 푸치, 2017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공개
화려한 색감과 장식으로 브랜드 색깔을 드러낸 '시퀸 스니커즈'
1953년 탄생한 이태리 패션 하우스 「에밀리오 푸치(EMILIO PUCCI)」는 화려하고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LVMH 패션 그룹 브랜드로서의 격식과 럭셔리함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에밀리오 푸치」의 2017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Pre-Collection)은 웨이브, 플라워 프린트, 핑크와 옐로우 같은 원색적인 컬러 등 요소들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에센셜 스타일의 풀오버나 블라우스 등에 러플 장식을 더하고, 옐로우 베이스의 드레스와 아우터에 플라워 프린트를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즉, 활력, 간결함, 여가와 스포츠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이번 컬렉션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시퀸 스니커즈(Sequin Sneakers)는 화려한 색감과 장식으로 브랜드의 색깔을 여과없이 뽐냈다. 「에밀리오 푸치」 스니커즈의 시그니쳐인 엘라스틱 밴딩 바디에 컬러풀한 시퀸 장식으로 발목을 감싸 페미닌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색감과 패턴으로 패션 피플에게 사랑받는 「에밀리오 푸치」의 새로운 컬렉션은 갤러리아 EAST 명품관 3층 공식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에밀리오푸치 (EMILIO PUCCI)>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