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7-06 |
[그 옷 어디꺼] '아이해' 류화영, 데이트만큼 달콤한 블라우스 어디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핑크빛 플라워 블라우스로 러블리한 데이트룩 '관심 폭발'
높은 시청률로 주말극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속 젤리커플의 청춘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1일, 2일 방송된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는 축구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고 멋진 양복차림으로 출근하는 박철수(안효섭)의 모습과 순식간에 백수가 된 변라영(류화영)이 자괴감에 빠지는 상반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눈치챈 철수가 라영에게 '매운 거 먹으러 갈래요?' 라는 위로의 말을 건내며, 이후 둘은 공원에서 만나 떡볶이를 먹으며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류화영은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플로랄 블라우스와 심플한 화이트 스커트를 착용해 여성스러운 데이트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류화영이 러블리하게 코디한 블라우스는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의 제품으로, 네크라인과 가슴 부분의 러플 디테일과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블라우스이다.
산뜻한 컬러감과 페미닌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데이트룩 뿐 아니라 데일리룩, 포멀룩에도 손색 없으며, 단품만으로도 패셔너블하고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류화영이 천방지축 무개념 막내딸로 활약중인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55분 방송된다.
↑사진 = 류화영이가 착용한 'JJ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