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7-06 |
블랙핑크, 반전의 청순미! 클로즈업에도 굴욕없는 비주얼 '시선 강탈'
초커, 이어커프, 언밸런스 이어링, 크리스탈 링 등 주얼리 스타일링 화보 공개
걸그룹 블랙핑크가 청순한 외모와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6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은 주얼리 브랜드 「뚜아후아 (TROIS ROIS)」와 함께한 블랙핑크 화보를 공개했다. '하이컷'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 줬던 강렬한 짙은 화장을 거두고 블랙핑크의 내추럴한 얼굴을 포착하는데 집중했다"며 "멤버 네명의 초밀착 케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초커 네크리스와 이어커프, 언밸런스 이어링, 크리스탈 링 등 다양한 주얼리를 그들만의 트렌디한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멤버 지수, 제니 그리고 리사는 서로의 얼굴을 맞대고 클로즈업에도 굴욕없는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제니는 개인컷을 통해 강렬한 레드 의상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로제는 바닥에 몸을 낮춘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순 시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블랙핑크는 세번째 앨범 '마지막처럼'으로 활동하는 근황과 함께 이번 앨범은 기존의 걸크러시 컨셉과 달리 '소녀, 소녀'답게 꾸며졌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달 22일 신곡 '마지막처럼'을 발표, 5일 오전 10시 기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 제공: 하이컷>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