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7-07-03 |
제이엔지코리아, 시에로 의류 및 코스메틱 뉴욕 LEEZ 백화점 진출
K-POP 열풍...뉴욕 LEEZ 백화점 한국 브랜드 '시에로' 캐주얼 및 코스메틱 러브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에로」와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이 뉴욕 월스트리트에 위치한 LEEZ백화점에 당당히 입점, 또 한번 큰일을 이뤄냈다.
LEEZ백화점은 세계적인 관광명소로도 손꼽히는 뉴욕 월스트리트 메인에 자리하고 있는 트리니티 백화점이 이번에 전체를 리뉴얼을 하면서 그 명칭이 변경된 것으로,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국 브랜드를 모색중 「시에로」에게 손을 내민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엔지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에는 영국 브랜드들과 미국 내셔널 브랜드들로 즐비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브랜드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시에로가 입점하게 됐다"며 "미국 진출 시작을 계기로 시에로만의 감성과 스타일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은 김성민 사장의 목표에 조금 더 빠르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해 본다" 고 전했다.
↑사진 = 뉴욕 LEEZ 백화점에 입점한 '시에로' 의류 매장
한편 「시에로」는 최근들어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터티와 시그니처룩이 확산되며 매출 상승을 이끌어내 유통 확장 전략에도 가속도가 붙고 있다. 더불어 「시에로 코스메틱」도 지난해 중국 등 아시아에서의 홀세일 매출만 100억원을 넘겼고, 국내에서도 단독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 중으로 그 성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뉴욕 LEEZ 백화점에 입점한 '시에로 코스메틱' 매장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