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30 |
올세인츠, 여름 한정판 '헌팅턴 비치 컬렉션' 출시
LA 헌팅턴 해변으로부터 영감...여성복, 남성복, 수영복 라인으로 구성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에서 캘리포니아 LA 헌팅턴 해변으로부터 영감 받은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헌팅턴 비치 컬렉션은 여름철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복, 남성복 그리고 수영복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정 수량만 발매돼 한국의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 세계 지정된 몇 곳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헌팅턴 지역에서 활동하는 사진가 에드 템플레톤(Ed Templeton)에 의해 촬영된 이번 사진 컬렉션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대중들에게 공개, 현지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올세인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윌 비들(Wil Beedle)은 이번 캠페인에 대해 "인위적인 촬영이 아닌 올세인츠가 늘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현지의 젊은이들이 자연스레 뛰어 노는 모습을 즉흥적으로 촬영했다"고 전했다.
한편 「올세인츠」는 이스트 런던에 본사를 둔 글로벌, 디지털,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여성복, 남성복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전체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올세인츠>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