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6-28 |
[그 옷 어디꺼] '비긴어게인' 윤도현, 한여름에 인기폭발 야상 재킷 어디꺼?
'지프스피릿' 야상 재킷으로 실루엣, 와펜 장식 등 자유로운 감성 디테일 돋보여
가수 윤도현이 25일 첫 방송된 JTBC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을 통해 만능 록 스타다운 내추럴한 패션과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윤도현은 이소라, 유희열, 노홍철과 함께 아일랜드 버스킹 팀 '비긴 어스(Begin Us)'를 결성, 본격적인 버스킹에 앞서 아일랜드 더블린 거리 곳곳에서 팝송과 가요를 부르며 힐링 음악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윤도현의 감미로운 러브송과 더불어 큰 화제를 모은건 자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그의 패션. 윤도현은 심플한 블랙 티셔츠와 롤업 데님 팬츠에 루즈한 스타일의 카키 컬러 야상 재킷을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드러냈으며 선글라스와 페도라를 더해 자유분방한 감성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
윤도현이 선택한 야상 재킷은 제이엔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지프스피릿」 간절기 제품으로 가볍고 루즈한 핏이 멋스러우며 남녀 구분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소매의 와펜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 세련된 매력을 부각시켜준다.
제이엔지코리아 관계자는 "전국 지프 매장과 본사에서 야상 재킷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해 물량 준비에 다시 한번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올 가을 시즌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야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긴어게인'은 윤도현을 포함해 믿고 듣는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과 '음알못'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노홍철이 함께 여행을 떠나 '버스킹'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윤도현이 착용한 '지프스피릿' 야상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윤도현이 착용한 '지프스피릿' 야상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비긴어게인'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