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28 |
베이직하우스, 효소가공 티셔츠 리뉴얼 '소프트 터치 에센셜' 출시
대표제품이자 7년간 스테티셀러 '효소 가공 티셔츠' 멋스러운 데일리웨어 제안
캐주얼 패션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 지난 7년간 스테티셀러였던 ‘효소가공 티셔츠’를 리뉴얼한 ‘소프트 터치 에센셜 티셔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베이직하우스」의 62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소프트 터치 에센셜’은 기존 효소 가공 티셔츠의 부드러운 촉감을 고수하면서,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하는 티셔츠다.
「베이직하우스」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효소 가공 티셔츠’는 겉면을 효소로 처리하는 기법을 사용해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특징이다.
「베이직하우스」는 '소프트 터치 에센셜 티셔츠' 출시와 함께 전문 무용수를 모델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슬로우 댄스(Slow Dance)”를 공개했다.
무용수의 다채로운 동작들을 300프레임의 카메라로 초고속 클로즈업해 ‘소프트 에센셜 티셔츠’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이 영상은 「베이직하우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온라인 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베이직하우스」는 ‘에센셜의 재해석’이라는 모토를 갖고 있다.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을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디자인하고 트렌드를 접목하는 등 다양한 시도로 언제 입어도 멋스러운 데일리웨어를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