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2-22 |
「JDX 골프」드라마 제작지원, PPL 계속
‘사랑을 믿어요’, ‘짝패’, ‘욕망의 불꽃’ 등 제작지원
신한코리아(대표이사 김한철)의 「JDX 골프」가 방송 3사의 드라마 제작지원과 스포츠 중계 PPL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JDX 골프」는 올 한 해 동안 MBC, KBS, SBS 방송 3사에 골프용품, 소품, 액세서리에 대한 단독 드라마 PPL을 진행한다. 「JDX 골프」는 지난해 9월부터 방송 3사에서 제작되는 모든 드라마에 노출되는 골프 용품, 액세서리, 기타 소품 등을 단독으로 진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드라마를 통해 보여지는 모든 골프씬에서 노출되는 캐디백, 보스톤백을 포함한 골프모자, 헤드커버 등의 소품들은 「JDX 골프」 제품으로 PPL형태로 시청자들에게 노출된다. 브라운관을 통해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하게 되어 「JDX 골프」의 모든 골프 용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와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에 의상 및 소품을 제작지원하고 있으며, 전통민중사극 MBC 월화 드라마 ‘짝패’에도 제작지원을 한다. ‘사랑을 믿어요’는 「JDX 골프」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우씨(한승우 역)가 출연해 평균시청률 25%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JDX 골프」는 전속 모델인 오윤아씨가 출연했던 KBS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도 연기자들에게 의상을 협찬하는 등 제작지원했다. 또한 현재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에 출연하는 주연배우들에게 의상을 착장 시키거나 방송 세트장에 골프 캐디백을 노출하는 등 다양한 PPL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JDX 골프」의 강명화 마케팅팀장은“주인공들이 사용하는 집안 거실 등에 캐디백 등 용품과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노출시키고 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JDX 골프」는 골프채널 J골프, SBS골프와 협찬계약을 맺고 중계방송 시 자막광고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 1월부터 ‘24시간의 주인공’이라는 타이틀로 공익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 공익광고는 앞으로 1년간 SBS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