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6-26 |
[그 옷 어디꺼] '배틀트립' 이현이, 싱그러운 섬머 원피스 어디꺼?
쉬즈미스, 바캉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린넨 원피스'로 시원한 섬머룩 연출
모델테이너 이현이가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썸머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은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지 오키나와 VS 다낭' 특집을 진행했으며, 모델 이현이와 방송인 김나영은 일본 오키나와 여행에 나섰다.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의 테마답게,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을 방문하거나 호텔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원조 여행 설계 예능이라는 타이틀 답게 여행지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배틀트립'의 또 하나의 볼거리는 여행 패션이다. 여행 1일차, 나고 파인애플 파크를 방문한 이현이는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에 어울리는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옐로 컬러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스카프와 밀짚 모자 등의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까지 더한 여름 여행 패션을 선보였다.
이현이가 착용한 원피스는 「쉬즈미스」제품으로, 가벼운 린넨 소재의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청량감이 우수한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여행시는 물론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하다.
한편,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