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6-23 |
[그 옷 어디꺼] '수트너' 남지현, 키스를 부르는 뷔스티에 블라우스!
JJ 지고트,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그레이 체크 패턴 뷔스티에 더해진 블라우스 '인기 폭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속 은봉희 역의 배우 남지현이 종횡무진 활약으로 매주 수, 목요일 60분을 꽉 채우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다양한 패션 또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방송에서는 지창욱(노지욱)과 진한 키스신을 선보이며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사랑으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했으며, 뷔스티에 스타일의 블라우스로 페미닌 감성이 느껴지는 캐주얼룩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지현은 화이트 티셔츠 위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드 한 듯한 디자인의 블라우스에 미디 길이 정도의 프론트 버튼 데님 스커트를 매치했으며 여기에 유니크한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착용해 스포티한 매력도 더했다.
남지현이 선택한 블라우스는 「JJ 지고트」 제품으로 그레이 컬러 체크 패턴 뷔스티에가 더해져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하게 활용하기 좋다. 또 언발란스한 뷔스티에 밑단 길이와 한쪽에만 고리 장식이 더해져 트렌디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한편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수상한 파트너'는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 넣고 있는 남지현의 섬세한 연기가 남은 이야기 속에서 얼마나 더 찬란하게 꽃 피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 남지현이 착용한 'JJ 지고트' 뷔스티에 블라우스
<사진 제공: SBS '수상한 파트너'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