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21 |
닥스 셔츠, 무더위 속 청량한 '데일리 셔츠' 출시
우수한 통기성과 가벼운 소재, 청량한 컬러 등 멋스러운 여름철 셔츠 제안
「닥스 셔츠」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데일리 셔츠를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통기성이 우수하며 가벼운 소재, 청량한 컬러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멋스러운 여름철 패션을 완성해 줄 수 있다.
브랜드 특유의 써커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셔츠는 클래식 하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 오피스 셔츠로는 물론, 주말이나 휴일에 편안한 이지 셔츠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과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또 심플한 화이트, 네이비 컬러의 드레스 셔츠는 구김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경량 써커 소재로,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드레스 셔츠의 갑갑하고 무거운 느낌이 부담스러운 여름 시즌에 대체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직장인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한편 「닥스 셔츠」의 마케팅 담당자는 “6월 평균기온이 예년보다 높으며, 무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어 정장과 셔츠를 고수해야 하는 남성 직장인들의 옷차림 고민이 늘고 있다.” 며 “품격과 스타일 감각을 유지하면서도 청량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닥스 셔츠」의 신상품으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닥스 셔츠>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