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14 |
와이드앵글, 핫섬머 겨냥한 '레주얼 룩' 라운드 티셔츠 제안
트렌디한 스타일로 필드 레저 외에 외출과 여행 등 캐주얼 복장에 어울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여름 더위에 대비하는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라운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라운드 티셔츠는 쾌적감을 살리되 가볍고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활용도를 높인 ‘레주얼(Leisual)’ 제품이다. 필드 레저(Leisure) 외에도 외출이나 여행 등 캐주얼(Casual) 복장과 잘 어울려 실용적인 제품이다.
신축성 좋은 고급 면 소재를 사용했으나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 옷이 쉽게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골프족들의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새와 나뭇잎, 도트 무늬 등을 작게 디자인함으로써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담았다.
‘클린 라운드 티셔츠’는 남성용은 6종, 여성용은 3종으로 출시됐으며,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4만 9천원이다.
‘나뭇잎 패턴 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패션에 민감한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비율을 높여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앞 부분을 장식한 나뭇잎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어깨 선을 없애고 라인을 둥글게 하거나 흘러내리는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그레이와 네이비 두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 8천원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