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6-09 |
켄달 제너, 올여름 최고의 액세서리 시그너처룩 '패니 팩'
80년대 소위 '아버지의 가방'이라 불리며 한때 유행했던 아이템, 패니 팩이 부활했다. 켄달 제너는 올 여름 다양한 패니 팩을 뉴 액세서리 포인트로 자신의 시그니처 룩을 연출하며 주목받고 있다.
패니 팩(fanny pack)은 허리나 혹은 어깨에 매는 지퍼달린 작은 주머니를 뜻한다. 패니 팩은 지난 2월 열린 2017 가을/겨울 패션 위크 거의 모든 패션도시 스트리트에서 주목 받을 정도로 이미 셀러브리티 핫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웨이스트 팩으로 불리는 패니 팩은 80년대 소위 '아버지의 가방'이라 불리며 한때 유행했던 아이템이다. 아이들과 놀이 공원을 가는 아버지들이 간단한 소품을 넣어가지고 다니는 실용적인 필수템이었다.
세기가 바뀌어 새롭게 부활한 패니 팩은 80년대 비해 업데이트된 디자인과 형태로 인해 세련된 진화를 했다. 할리우드 잇걸 켄달 제너는 실용성과 스타일이 뛰어난 패니 팩을 센스있게 착용하는 셀러브리티로 유명하다. 그녀는 올 여름 다양한 패니 팩을 뉴 액세서리 포인트로 자신의 시그니처 룩을 연출하며 주목받고 있다.
켄달 제너가 허리에 작은 피우치를 매고 핸즈 프리 상태에서 절친 지지 하디드와 함께 뉴욕 스트리트에서 쇼핑하는 장면이 자주 포착되었다. 켄달 제너가 즐겨 착용하는 패니 팩 디자인 키포인트는 뉴트럴이다. 퀄티드 샤넬 미니와 모노그램 루이비통 실루엣에 이르기까지 모든 의상과 믹스매치시킬 수 있는 컬러다.
켄달 제너가 패니 팩을 매치한 엣지있는 스트리트 스타일을 만나보자.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