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07 |
키이스, 시그니처 향 '브리티시 가든' 향기 마케팅 이슈몰이
아이디룩, 핸드메이드 캔들 부티크 '코스믹맨션'과 콜라보레이션...올가닉 캔들 제작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키이스(KEITH)」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향기 마케팅으로 새로운 이슈를 선보인다.
현시대의 세련미와 클래식 감성을 지향하는 「키이스」는 올가닉 캔들, 디퓨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캔들 부티크 「코스믹맨션(COSMIC MANSION)」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 올가닉 캔들로 제작했다.
두 브랜드가 협업해 만든 향 '브리티시 가든(British Garden)'은 「키이스」의 브랜드 오리진인 영국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리프 & 모스의 촉촉한 풀향과 무화과의 부드럽고 무게감 있는 향이 블랜딩되어, 중성적이면서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캔들이라는 리빙 아이템을 통해 데일리 라이프 전반에서 감성적인 삶을 지향하는 「키이스」의 가치를 전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코스믹맨션」 오프라인 매장 및 전국 「키이스」 주요 매장에서 한달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키이스」 오프라인 매장은 콜라보레이션 테마인 브리티시 가든을 연상케 하는 화병과 플랜트로 깨끗하면서도 그리너리한 모습으로 꾸며졌으며, 한남동에 위치한 「코스믹맨션」에는 「키이스」의 17 SUMMER 컬렉션 제품으로 쇼룸 조닝을 만들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6월 한 달 동안 아이디룩몰 (www.idlookmall.com) 에서 신규가입 시 추천인에 「코스믹맨션」의 'COSMIC'을 입력하면 「키이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쿠폰 '10 만원권'을 지급한다.
매 시즌 감성적인 비쥬얼 캠페인으로 주목 받고있는 브랜드 「키이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각적인 재미를 넘어, 후각은 물론 오감을 자극하는 접근으로 찬사를 얻고 있다.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에센셜 포인트를 담아 제작된 브랜드의 시그니쳐 향기는 신선한 접근방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키이스」는 지속해서 다른 채널과의 관계를 통한 브랜드 이슈 및 고객감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이슈를 만들며, 정체되어 있는 패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브랜드 「키이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 제공: 키이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