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07 |
후아유,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 사전예약 판매
작년이어 올해도 유행 전망, 전년비 물량 3배 늘려, 6월 19일까지 40% 할인 판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WHO.A.U)」가 2017년 새롭게 바뀐 신제품 ‘프리미엄 롱다운’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후아유」는 오는 6월 19일까지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후아유」 관계자는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은 선기획 및 발주를 통해 아우터 공장 비수기 생산이 가능해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롱다운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롱다운은 「후아유」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지난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후아유」 프리미엄 롱다운의 총 기장은 109cm로, 175cm의 남성이 착용했을 때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넉넉한 길이감을 자랑한다. 덕다운 충전재는 솜털을 75% 이상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복원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목 부분은 '하이넥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찬바람이 유입되는 것을 차단해주며, 후드에는 레터링을 더해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후드 레터링에는 반사 테이프를 적용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후아유」 관계자는 “40%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로 가장 먼저 프라미엄 롱다운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올해에도 계속될 롱다운 트렌드에 대비하여 물량을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렸다”라고 밝혔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