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01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포터와 콜라보레이션 'NMD C_1' 출시
일본 대표 가방 브랜드 포터와 협업, 동서양 두 브랜드의 유니크함 담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일본의 대표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요시다 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포터」는 셀 수 없이 많은 종류의 패브릭을 활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 중 하나는 '탱커(TANKER)'이다.
미국 공군 파일럿이 착용하던 항공 자켓(MA-1)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탱커'의 소재를 신발에 적용해 탄생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NMD C_1'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최신 스니커즈 라인업 중 하나인 NMD 제품을 탱커 가방 시리즈와 특별 조합하여 유니크한 신발을 완성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포터」의 대표적인 2가지 스타일인 탱커 헬멧백과 웨이스트백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브랜딩을 적용한 가방도 함께 공개했다. 두 가방의 끈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가, 지퍼 쪽에는 아디다스의 삼선 디자인이 절묘하게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두 브랜드가 만난 새로운 컬렉션 제품은 6월 10일부터 서울 압구정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시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