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6-01 |
온앤온, 디자이너 브랜드 '듀이듀이'와 섬머 캡슐 컬렉션 출시
티셔츠, 스커트, 원피스, 팬츠 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휴양지룩 15 스타일 제안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와 협업해 감각적인 '섬머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온앤온 X 듀이듀이 섬머 캡슐 컬렉션'은 2000년 영화 '리플리'를 바탕으로 이탈리아 남부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됐다. 티셔츠와 스커트를 기본으로 원피스, 팬츠 등 다양한 15가지 아이템을 선보이며 완성도와 트렌디함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실용성을 반영해 오프라인 매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티셔츠 6-8만원대, 원피스 10만원대, 팬츠와 스커트 8-13만원대 등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소비도 요구한다.
또한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6월호 화보를 진행해 걸그룹 다이아(정채연, 기희현, 주은)가 착용한 '온앤온 X 듀이듀이 썸머 캡슐 컬렉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온앤온」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춰 10대와 20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룩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앤온 X 듀이듀이 썸머 캡슐 컬렉션'은 오는 6월 전국 「온앤온」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온앤온>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