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30 |
룰루레몬, 국내 세번째 매장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제품 공간 뿐만 아니라 요가, 러닝, 명상 클래스 위한 스튜디오도 구성
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지난 5월 26일 국내 세 번째 매장인 스타필드 하남점을 오픈했다.
현재 「룰루레몬」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동 파르나스 몰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룰루레몬」은 매장마다 주변 지역을 반영한 스토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필드 하남 스토어는 산을 아우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매장의 피팅 룸 디테일과 팬츠 월 벽화에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총 280m2 면적에 제품을 선보이는 공간뿐만 아니라 요가, 러닝, 명상 클래스 등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스튜디오와 개인 락커도 구성됐다.
또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역의 리더들과 함께 제품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룰루레몬」은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국내 프로 철인 3종 경기 챔피언 오영환 선수(Watt’s Cycling 소속) 등 총 4명을 스타필드 하남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한편 「룰루레몬」은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쁜 일상으로 지친 사람들에게 간단한 명상을 알려주는 ‘마음챙김 버스’가 스타필드 야외 주차장에서 운영되며 요가, 러닝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클래스도 함께 마련됐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