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5-22 |
'예비부부' 차예련-주상욱, 보헤미안 여신의 사랑스러운 리조트룩
에스닉하면서도 페미닌한 '베르니스' '끌로디피에로' 스타일링 웨딩화보 화제
25일 결혼식을 앞둔 비주얼 커플 주상욱&차예련 커플의 웨딩화보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하와이 라나이섬 근처에서 촬영한 웨딩화보에서 차예련은 여신같은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예비신부들에게 참고할 만한 리조트룩을 제안했다.
해변가에서 차예련은 그린톤의 에스틱한 프린트가 이국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슬립 점프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프린지 디테일로 보헤미안적인 느낌을 더한 로브를 매치해 여행지에서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가슴부분 여밈장식이 에스닉 무드를 주는 아이보리 블라우스와 옐로우&네이비 등 산뜻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팬츠를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주얼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녀가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의 17 S/S 컬렉션 제품으로, 자연으로부터 영감받은 디자인을 프린트와 아트워크를 바탕으로 모던하고 페미닌하게 연출했다.
주상욱과 함께한 화보컷에서 차예련은 어깨에 리본장식을 더한 트렌디한 오프숄더 원피스로 페미닌함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가 착용한 새하얀 화이트 컬러의 「끌로디피에로」 원피스는 청초한 신부의 매력을 강조했으며, 셀프 웨딩 찰영으로도 손색없는 포인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차예련의 예신룩과 리얼 러브 스토리 메이킹 영상은 '인스타일' 6월호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베르니스' 점프수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베르니스' 로브,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베르니스'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베르니스' 팬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원피스 (PNS2757)
<사진 제공 : 인스타일>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