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19 |
스트릿 캐주얼 '노나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스트릿 감성 담은 화보, 영상과 함께 남녀 상품과 액세서리로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영 스트릿 캐주얼 「노나곤」이 1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노나곤」의 온라인 스토어는 개성 넘치는 스트릿 감성의 브랜드 컨셉을 담은 화보 및 영상과 함께 「노나곤」의 남,여성 최신 상품과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나곤」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함에 따라 그 동안 이탈리아 밀라노, 중국 상하이의 ‘10꼬르소꼬모’, 중국 및 홍콩 ‘I.T’, 한국 갤러리아 등 글로벌 패션 도시의 유명 백화점과 편집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것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노나곤」을 접할 수 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나곤」은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5월 15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금액 및 지역에 상관없이 무료로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노나곤」은 오는 6월에 진행되는 ‘울트라 코리아 2017(UMF KOREA 2017)’ 공식 후원사로,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UMF 티켓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