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2-18 |
뉴욕 프리미엄 데님 「씨위」가 온다
국내 독점 판매권과 함께 중국 독점 판매권 획득
신원(대표 박성철)이 오는 4월부터 세계 유명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인 「씨위(siwy)」를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에 런칭한다.
「씨위(siwy)」는 기존 진을 재해석해 스키니 진과 찢어진 데님을 유행시킨 데님 브랜드로 유명하다. 또한 「씨위(siwy)」는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명 헐리우드 셀러브리티의 파파라치 컷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하트 모양 로고로 유명한 브랜드로 케이트 모스, 시에나 밀러, 린지 로한, 메간 폭스, 니콜 리치 등 이 시대 최고 패션 아이콘들이 즐겨 입는 데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씨위(siwy)」는 프리미엄 데님의 메카인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감성에 디자이너 브랜드의 본고장인 뉴욕의 패션 감각을 믹스한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로, 지난 2005년 봄에 뉴욕에서 런칭됐다.
여성적이면서 데님이 지닌 터프함을 갖추고 있으며, 섹시하면서도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가미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현대적 감성의 패턴과 제품의 디테일이 여성의 몸매를 아름답게 표현해 주면서도 내의를 입은 듯한 느낌을 줄 정도의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이다. 다른 프리미엄 데님에 비해 곡선 패턴을 많이 사용하고, 허리선 또한 곡선 모양을 살려 하트 모양으로 재단돼 편안함과 섹시함을 최대한 살렸다.
이번 시즌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을 비롯, 현대 본점과 무역점, 목동점, 그리고 롯데 본점과 부산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등 총 16개 편집숍 매장에서 판매되며 상품 가격은 40만원 ~ 70만원 수준이다.
이에 대해 신원의 박성철 회장은 “현재 데님 브랜드 가운데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최고로 평가 받고 있는 「씨위(siwy)」의 경쟁력을 고려해 국내 및 중국 사업 전개를 결정했다”며 또 “아시아 시장에서 프리미엄 데님 시장의 확장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해 「씨위(siwy)」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신원은 「씨위(siwy)」의 국내 독점 판매권과 함께 중국 지역 독점 판매권까지 획득해 국내 전개 시점인 4월에 중국 사업까지 병행할 예정이다. 신원은 국내와 중국에서 3년 내 150개 매장에서 1천억원대의 매출 볼륨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신원은 추가적인 해외 브랜드 도입과 관련 산업 진출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씨위(siwy)」는 기존 진을 재해석해 스키니 진과 찢어진 데님을 유행시킨 데님 브랜드로 유명하다. 또한 「씨위(siwy)」는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명 헐리우드 셀러브리티의 파파라치 컷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하트 모양 로고로 유명한 브랜드로 케이트 모스, 시에나 밀러, 린지 로한, 메간 폭스, 니콜 리치 등 이 시대 최고 패션 아이콘들이 즐겨 입는 데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씨위(siwy)」는 프리미엄 데님의 메카인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감성에 디자이너 브랜드의 본고장인 뉴욕의 패션 감각을 믹스한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로, 지난 2005년 봄에 뉴욕에서 런칭됐다.
여성적이면서 데님이 지닌 터프함을 갖추고 있으며, 섹시하면서도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가미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현대적 감성의 패턴과 제품의 디테일이 여성의 몸매를 아름답게 표현해 주면서도 내의를 입은 듯한 느낌을 줄 정도의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이다. 다른 프리미엄 데님에 비해 곡선 패턴을 많이 사용하고, 허리선 또한 곡선 모양을 살려 하트 모양으로 재단돼 편안함과 섹시함을 최대한 살렸다.
이번 시즌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을 비롯, 현대 본점과 무역점, 목동점, 그리고 롯데 본점과 부산본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등 총 16개 편집숍 매장에서 판매되며 상품 가격은 40만원 ~ 70만원 수준이다.
이에 대해 신원의 박성철 회장은 “현재 데님 브랜드 가운데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최고로 평가 받고 있는 「씨위(siwy)」의 경쟁력을 고려해 국내 및 중국 사업 전개를 결정했다”며 또 “아시아 시장에서 프리미엄 데님 시장의 확장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해 「씨위(siwy)」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신원은 「씨위(siwy)」의 국내 독점 판매권과 함께 중국 지역 독점 판매권까지 획득해 국내 전개 시점인 4월에 중국 사업까지 병행할 예정이다. 신원은 국내와 중국에서 3년 내 150개 매장에서 1천억원대의 매출 볼륨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신원은 추가적인 해외 브랜드 도입과 관련 산업 진출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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