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12 |
패션랜드 '클리지' 성년의 날 맞아 로맨틱한 데이트룩 출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장미 데님 재킷 등 특별한 로맨틱 데이트 캐주얼룩 제안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해하는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CLIZY)」가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맞아 「클리지」만의 특별한 데이트 룩을 제안한다.
「클리지」가 데이트룩으로 제안한 아이템은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일교차가 큰 요즘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장미꽃 자수가 새겨진 데님 재킷이다. 이들 아이템은 로맨틱 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들 아이템 외에 태슬 장식의 러플 원피스도 함께 제안한다. 「클리지」의 러플 원피스는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어깨가 살짝 드러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대해 「클리지」 관계자는 “꽃보다 더 아름다운 갓 스무살을 빛내줄 「클리지」만의 스타일 제안으로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 성공적인 데이트로 남심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클리지」는 편집형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로 패션유통점 및 대리점 위주의 유통망을 전개 중이며, 트렌디한 아이템이 가득한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20대부터4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전년 대비 20%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