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12 |
비욘드 클로젯, 로맨틱한 유니섹스 '믹스 라운지' 라인 출시
디자이너 고태용, 시그너처 자수 및 하트 그래픽 강조한 티셔츠, 셔츠, 베스트 등 제안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룩북을 공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의 17 S/S 테마인 '믹스 라운지'를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룩북에서는 다양한 문화와 함께 섞여 어우러진 아름다운 청춘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라운지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새로운 공간으로, 계층과 성별, 철학, 정치, 계절을 뛰어넘어 모든 것이 한데 뒤섞인 공간을 의미한다.
공개된 룩북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컬러를 배경으로 여름을 즐기는 자유분방한 청춘들의 모습과 함께,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자수를 담아낸 티셔츠와 셔츠, 베스트 등 여름 시즌 즐겨 입기 좋은 유니섹스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비욘드 클로젯」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맨틱 라인 또한 이번 룩북에서 빛을 발했다. '로맨틱하지 않다'는 의미를 담은 이 라인은 역설적이게도 아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그래픽과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하트 그래픽이나 노맨틱 영문 그래픽도 눈길을 끈다.
<사진 제공 : 비욘드 클로젯>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