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11 |
동광인터내셔널, 가드닝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숲 갤러리' 오픈
영캐주얼 숲(SOUP)과 에코&펀의 복합 쇼핑공간...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오픈
동광인터내셔날 (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이 인천 송도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에 대형샵 '숲 갤러리'를 5월3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트리플 스트리트점의 '숲 갤러리'는 130평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며, eco & fun의 '가드닝' 컨셉으로 숲 속에서의 편안한 쇼핑은 물론 휴식까지 가능하다.
'숲 갤러리'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만끽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숲」 브랜드의 기본 아이덴티티에 각 섹션마다 포인트를 준 다양한 인테리어 구조와 소품으로 풍성하게 연출하며 색다른 MD 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기존 의류뿐 아니라 키즈, 가방, 슈즈, 액세서리, 데님 등의 새로운 라인까지 구성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단순히 의류의 판매 뿐 아니라 가족의 휴식과 놀이를 즐기는 복합 쇼핑 공간으로 선보인 숲 갤러리는 오픈 직후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는 '숲 갤러리' 뿐 아니라 동광인터내셔날의 자사 브랜드인 '애드호크', '비지트인뉴욕', '플러스에스큐' 매장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SOUP>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