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11 |
에프알제이, '아이스카페 데님' 출시 ... 탐앤탐스와 제휴 프로모션
아이스카페 데님, 스마트코튼 티셔츠 등 다양한 커피 모티브 제품 선보여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2017 아이스카페 데님' 출시를 기념해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아이스카페 데님을 구매하면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탐앤탐스 음료 구매 영수증 지참 후 매장에 방문할 경우 아이스카페 데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프알제이」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내에 탐앤탐스 음료컵과 원두 등으로 꾸민 아이스카페 데님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특히 탐앤탐스는 배우 공명과 헬로비너스 여름이 함께한 「에프알제이」 광고 영상을 전국적으로 송출한다.
에프알제이 아이스카페 데님은 국내 최초로 커피 원두를 특수 가공 처리해 원사에 적용한 제품이다. 수분 방출력이 뛰어나 일반 원단 청바지보다 체감 온도를 1~2도 정도 낮춰주며 빠른 건조와 탈취력,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2017 아이스카페 데님은 남성용 7종, 여성용 7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스키니 핏, 보이프렌드 핏, 테이퍼드 핏 등 최신 데님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과 색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9천800원부터 8만 9천800원으로 책정됐다.
에프알제이는 아이스카페 데님과 함께 커피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스마트코튼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천연 기능성 면 섬유를 100% 사용해 수분 흡수가 빠른 흡한속건 기능, 수분 확산 조절, 탈취력 등이 뛰어나다. 가격은 2만 4800원이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지난해 아이스카페 데님을 출시해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발열 데님, 밍크 데님, 초경량 데님 등 이색 기능성 청바지를 잇따라 출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