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5-11 |
지지 하디드-타미 힐피거, 콜라보레이션 두 시즌 연장한다
지난 두 시즌 동안 탑모델 지지 하디드와 '타미X지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 타미 힐피거는 앞으로 두 시즌 더 함께 일할 예정이다. 초기의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이 매출을 윈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으로 진화하고 있다.
타미 힐피거에서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와 의류, 신발, 시계 그리고 액세서리를 포함한 타미 힐피거 여성복 라인의 대표 모델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2016년 가을과 2017 봄 시즌 진행된 TommyXGigi 콜라보 라인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데에 이어, 지지 하디드는 앞으로도 타미 힐피거와 두 시즌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함께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지지는 현재 가장 파워풀한 패션 아이콘으로, 완벽한 ‘Tommy Girl’ 입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쿨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전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그녀와 TommyXGigi 컬렉션을 디자인 하는 작업이 행복했고, 앞으로 두 시즌을 함께하게 되어 기대되고 설레입니다"라고 전했다.
고 말했다.
또한
한편 타미 힐피거 글로벌 PVH 유럽 CEO 다니엘
그레이더(Daniel Grieder)는 "TommyXGigi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진행한
현장직구 플랫폼은 여성복 라인의 원동력입니다. 지난 두 시즌동안 성공적으로 소셜 미디어와 매체에 소개되었고, 두 배의 세일즈 이익을 이루어 내는 등 사업 분야에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든 라인에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키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그러나 둘의 관계가 처음부터 순탄한 것은 아니었다. 지난해 가을, 타미 힐피거는 야후 스타일 편집장을 맡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조 지에게 그녀를 처음 캐스팅했을 때 지지 하디드가 날씬하지 않아 판초로 스타일링을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타미 힐피거는 이후 공식 성명서를 통해 지지 하디드는 '진정으로 타미 걸 그 자체'라고 발표하면서 콜라보레이터로 그녀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무척 자랑스러워했다.
한편 지지 하디드는 "어린 시절부터 타미 힐피거를 좋아했고, 실제로 그의 엄청난
팬입니다. 그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저에게 꿈이 이루어진 것과 같고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에 초대받게 된 경험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타미 힐피거와 지지 하디드가 두번의 프리젠테이션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디자이너와 셀러브리티의 결탁은 SNS 덕분에 앞으로 더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두 사람의 행보는 여전히 패션계의 뜨거운 화두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