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04 |
마모트, SBS 수목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제작지원
전속 모델 최태준과 출연진 통해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제안 예정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전속모델인 배우 최태준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를 제작지원한다.
오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여 주인공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한 젊은 변호사와 검사들이 만들어내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특히, 「마모트」는 전속모델인 배우 최태준이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에 전폭적인 제작지원을 함과 동시에 「마모트」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여기에 ‘수상한 파트너’는 젊은 청년들이 펼쳐나가는 이야기인 만큼 운동 및 백패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장면들이 등장함에 따라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애슬레져룩’, ‘어반 트래블룩’ 등 「마모트」만의 감성이 담겨있는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배우 최태준은 드라마 속에서 복잡한 가정사를 가진 애정결핍 로펌 변호사 ‘지은혁’으로 분한다. 특히, 배우 지창욱과 뗄래야 뗄 수 없는 절친한 친구 사이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멀어져 이를 회복하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과 함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최태준과 지창욱의 브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