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5-02 |
LPGA 골프웨어, 퍼포먼스 강화한 '프리스윙 시리즈' 전개
기능성 소재와 역동적인 패턴 디자인으로 활동성 강조한 여름 제품
엠케이트렌드의 「LPGA 골프웨어」가 기능성 소재와 역동적인 패턴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프리스윙 시리즈’의 여름 제품을 출시한다.
「LPGA 골프웨어」의 ‘프리스윙 시리즈’는 올해 브랜드 슬로건인 ‘LPGA 프로를 입는다’에 가장 부합하는 하이 퍼포먼스 라인으로 이른 더위에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 큐롯, 팬츠, 모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UV차단 및 발수 기능이 더해진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신축성이 우수해 상체 스윙이 더욱 자유롭다. 또한, 얇고 가볍게 입어 라인이 드러나는 계절의 특성상 절개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것은 물론 역동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느낌을 강조한 화이트, 블랙 컬러와 초여름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는 민트, 로얄 블루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동일한 패턴의 의류와 액세서리가 함께 출시되어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LPGA 골프웨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파우치, 우산, 항공 커버 등을 증정하는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