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4-28 |
이제훈-현아-서효림, 개성넘치는 선글라스 패션 '시선 강탈'
아아웨어 '프로젝트 프로덕트' 분더샵 팝업스토어 오픈 파티 현장 '화제'
지난 27일,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 (PROJEKT PRODUKT)」의 분더샵 팝업 스토어 오픈 파티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이제훈, 성유리, 서효림, 현아, 황치열, 김나영 등 핫 한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개성 넘치는 아이웨어를 각 자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끌었다.
현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셔츠 위에 시스루 베스트를 매치해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으며, 레트로 무드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서효림은 네이비 컬러의 오프숄더 수트를 착용해 시원하게 쭉 뻗은 각선미를 뽐냈으며, 김나영은 독특한 그레이 수트와 선글라스를 소화하며 패션피플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이제훈은 박시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 선글라스, 그리고 태슬과 스터드 장식의 슬립온으로 무심한 듯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했으며, 황치열은 스트라이프 재킷과 보잉 선글라스를 매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오픈 파티는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이번 시즌 메인 테마인 'Kitch(키치)' 요소를 더해 독특한 프레임과 화려한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웨어를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프로젝트 프로덕트>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