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4-28 |
지지 하디드-제인 말리크, 스타 커플의 달달한 카키그린 데이트룩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스타 커플은 늘 스타일을 맞춘 러빙 매칭 스타일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목격된다. 이번에는 카키 그린으로 달달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패셔니스타 커플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는 레드 카펫 또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서로 스타일을 매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소 미묘한 방식이기는 하지만 이번에도 러빙 매칭 데이르툭을 선보였다.
지지 하디드는 카키 그린의 재킷과 팬츠 콤보를 착용했으며 제인 말리크는 진한 청록색 챔피온 풀오버로 코디를 맞추고 함께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 앵글에 잡혔다. 스타 커플의 부드럽게 완화시킨 그린 톤은 뉴욕에서의 캐주얼 데이에 안성맞춤이었으며 전세계 커플들에게 스타일 영감을 제공했다.
지지 하디드는 그린 레이디-백 룩을 블랙 탑과 뮬. 그리고 반도(Ban.do) 폰 케이스로 마무리했으며, 반면에 제인 말리크는 가죽 캐킷과 청바지, 그리고 스니커즈를 그린 풀오버와 매치했다.
올 봄에는 이들이 코디네이션한 옷차림을 살펴본 다음 연인과 함께 카키 그린 스테이플을 쇼핑한다면, 잇 커플 지지 & 제인처럼 SNS에 해시태그 #CoupleGoals로 사진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